logo
You must click the ad button in the top left to generate.

꿈에서 최애 만난 썰 안녕하세요 제가 이틀 연속으로 꿈에 제 최애가 나왔는데...

꿈에서 최애 만난 썰

안녕하세요 제가 이틀 연속으로 꿈에 제 최애가 나왔는데 혼자서만 알고있기 너무 아쉬워서 글을 써봅니다. 저와 최애가 같은 분은 불쾌하시면 읽지 않아도 좋습니다. 일단 제 최애는 5세대 남돌이고 체대상이에요(맞춰봐도 좋습니다ꢭ) 첫날 꿈을 꿨을 때는 저희학교에 그 최애가 저희학교 학생이었습니다. 그 꿈에서는 아이돌이 아니었습니다. 그런데 왜인지는 잘 기억이 안 나는데 얘들의 시선이 저희로 향하고 그러다가 최애가 제 손을 잡고 튀었습니다.그리고 학원가 상가 계단에서 뭔 이야기를 했던 것 같아요. 일어나서는 고백할걸 겁나 후회했습니다. 둘째날에는 수학여행 또는 수련회 버스였던 것 같은데 제 남사친이랑 최애가 같이 앉고 그 옆에 복도 그 옆 자리에 제가 있었는데 최애가 제 sns 를 염탐? 하고 있었던 것 같아요. 그러고 나서 방에서 제 친구가 그걸 봤다고 해서 전화해서 물어볼까? 이러다가 제가 내가 전화할게 이러고 최애의 번호가 있었던 것 같은데 없었던 상황이었습니다. 꿈 해석 하실 수 있으신 분은 해석도 부탁드려요!

최애와의 특별한 꿈 설렘 가득한 순간이네요! 꿈 계속 꾸길 바라요

2026-01-04 11:22:04 127.0
Language
How can I help you?