하나에 한 번 빠지면 못빠져나와요 제목 그대로 하나에 한 번 빠지면 못빠져나와요..무슨 정신병 같은게 있나요..?
하나에 한 번 빠지면 못빠져나와요 제목 그대로 하나에 한 번 빠지면 못빠져나와요..무슨 정신병 같은게 있나요..?
제목 그대로 하나에 한 번 빠지면 못빠져나와요..무슨 정신병 같은게 있나요..? 하나에 빠지면 질릴때까지 보고떠보고 계속 봐야지 겨우 빠져나와요.. 이게 얼마나 심각하냐면 진짜 하루에 15시간씩 2~3주 그것만 봐야지 빠져나와요. 저도 저를 통제 못하겠어요..그래서 지금까지 제대로 본 드라마는 2개에요.. 중학생인데 22년도에 처음 드라마를 봤거든요..? 경이로운 소문인데 조병규에 빠져서 학교에서도 학원에서도 꿈에서도 길을 걷다가도 진짜 뭘하던 경소밖에 생각이안났어요.. 경소 1,2를 다 봐도 보고또보고 계속 봤어요... 또 도깨비도 23년도에 처음봤다가 너무 빠져서 정말 좀 심하게 빠지는 바람에 엄마랑도 크게 싸웠어요.. 도깨비는 정말 한달동안 10번은 넘게 돌려본 것 같아요... 또 24년도에는 쇼츠만 보고 김수현에 빠져서 눈물의 여왕 풀버전으로 보면 또 못빠져나올까봐 제대로 보진 못했는데갑자기 1주전에 레이디버그에 빠져버렸어요.. 이 나이먹고,,, 진짜 레이디버그 너무 좋아서 잠도 하루에 5시간씩만 자면서 레이디버그만 보고 특별편 보려고 디플 구하려고 친구들한테 다 부탁하고 다니고 원래 넷플없었는데 레이디버그때문에 엄마랑 떠 엄청 싸워서 넷플 결제도했어요... 심지어 이거 쓰고 있는 도중에서 레이디버그 생각이 나서 미쳐버리겠어요 진짜 이런 정신병이 있는건가요..? 없다면 저는 대체 왜이러는거죠..?단순히 자제능력이 떨어진다고 이렇게 되는건 좀 말이 안되는것같은데.. 아 제발 저 좀 살려주세요
강한 몰입 상태일 수 있으니
자신을 되돌아보세요.
